산와머니 대출조건

안녕하세요. 돈이 없을때 빌릴 만한 곳이 은행도 있고 여러곳이 있는데요. 돈이 급하신 분들은 대부업체를 통해서 쉽고 빠르게 대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체에서 쉽사리 돈을 빌리는게 선뜻 망설여지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하지만 신용등급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서 알아보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대부업체중에서 유명하다하면 유명한 산와머니 대출조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산와머니 대출조건이라 함은 상품별로 해당하는 대상과 조건이 모두 다르게 나옵니다.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인 직장인 스피드대출은 만 20세이상 소득이 있는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금리는 연 34.894%이구요. 최고 3000만원 까지 돈을 빌리실수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상품으로는 만 20세이상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자 운영대출도 있는데요. 금리는 연 34.894%이며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직장인상품과 마찬가지로 최고 3000만원까지 빌리실수 있습니다.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과 소득증명서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서비스도 있는데요. 만 20세 이상 여성 직장인 및 사업자 또는 주부님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고 3000만원 까지 빌릴수있구요 주부님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 빌리실수 있네요.

 

 

기존에 고객님들이 추가로 또 빌리시는 것도 가능한데요. 금리는 같으며 당사 기존 고객님들은 우선 심사제도를 통해서 더빠른 심사와 간단한 절차로 빌릴수있다합니다.

 

 

산와머니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대출신청에 대출가능 한도조회도 가능하니까 신용조회하기전에 대략 한도가 얼마정도 가능한지 한번 알아보셔도 좋을꺼같네요.

 

 

지금까지 산와머니 대출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대부업체의 높은 금리의 이자이니 빌리실때 정말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빌리시길 바랄께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