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4월 할인, 튤립축제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풀리고 봄이 오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놀러가는 일이 많아지셨죠. 저도 이번에 친구들과 에버랜드에 놀러가려고 해요. 지방에서 에버랜드로 가려고하니 비용이 부담이 많이되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에버랜드 4월 할인을 통해서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었어요. 거기에 마침 에버랜드에서 튤립축제도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에버랜드 4월 할인, 튤립축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등학교때 이후로 에버랜드를 가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지방에 살다보니 거리가 멀어서 자주 못가게 되는 것 같은데요. 저희 지역에도 놀이동산이 있지만 에버랜드와는 비교가 안되는 것 같아요. 그럼 에버랜드 4월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 4월 할인 목록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먼저 에버랜드가 40주년을 맞아 1976년생이신 분들과 동반1인까지 쿠폰을 받으시면 에버랜드 이용권을 4만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중/고/대학(원)생 분들은 최대 35%까지 우대를 받아 3만 4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휴가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이신 분들은 휴가증과 신분증, 외박증과 신분증 등을 보여주시면 에버랜드 무료 이용이 가능해요.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문화누리카드로 결제하시면 37~39%까지 우대가 가능하니 참고바랄게요.



에버랜드 4월 할인 중 카드할인 종류입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하시면 본인 부담가가 반으로 줄 수 있어요. 국민카드로 현장결제하시면 최대 50%우대가 가능하니 국민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현장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버랜드에서 개장 40주년 기념으로 튤립축제도 진행한다고 해요. 입장료는 따로 없고, 에버랜드 이용 입장료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4월 24일까지이니 꼭 기간을 확인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에버랜드에서 튤립축제뿐만 아니라 에버 벚곷 축제도 진행한다고 해요. 4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축제기간 동안 여러가지의 볼거리가 많으니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에버 벚꽃 축제 스케줄입니다. 벚꽃도 보고 행사도 볼 수 있어 일석이조 인데요. 축제 날마다 행사가 변경되니 참고바랄게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