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4월세일, 세일기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드럭스토어 중에서 어느 매장을 이용하시나요? 저는 주로 올리브영을 이용하는데요. 올리브영은 세일을 진행하지 않아도, 많은 프로모션이 있고, 부분적인 세일을 진행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드럭스토어이다 보니 많은 브랜드의 많은 제품이 있어서 여러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올리브영 4월세일, 세일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주로 올리브영에서 팩 종류를 많이 구매해요. 슈렉팩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데 슈렉팩은 구매할 때마다 행사가 적용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부담을 느끼지 않고 구매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행사로 메디힐 마스크팩이 최대 50% 세일을 진행해요. 세일 기간은 4월 4일부터 4월 17일까지입니다. 세일을 하다보니 품절되는 마스크팩이 많을 수 있으니 빨리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4월이 되면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안티폴루션 추천아이템이 세일을 합니다. 세일기간은 4월 한달동안 진행되고, 추천아이템에 많은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저는 환절기에 얼굴이 자주 건조해져요. 그래서 미스트를 자주 뿌려주는데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미스트가 1+1, 최대50%할인, 스페셜 기프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로 유명한 아벤느는 2+1으로 진행됩니다.



입술보호제로 유명한 버츠비는 4월 11일부터 4월 17일까지 인기 일부품목을 온라인몰에서 최고 51%세일해요. 입술보호제와 립크레용, 바디로션 등의 제품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세일기간에 구매하시면 되겠어요.



온라인몰에서 식물나라 제품들이 세일을 해요. 기간은 4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이고, 필링 토너 하이드레이팅 다포딜을 구매하시면 라운드어라운드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마스카라로 유명한 마죠리카 마죠르카에서 4월 봄맞이로 4월 17일까지 세일을 해요. 벚꽃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 30%세일을 하니 벚꽃 메이크업을 하시고 벚꽃을 보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