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는꿈 해몽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꿈을 꾸는데 이사가는꿈을 꿨는데 되게 기분이 묘해서 이사가는꿈 해몽을 검색해봤어요. 대체로 이사가는꿈은 좋은 꿈인 것 같았어요. 꿈을 꾸고 해몽을 믿지 않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꿈을 꾸게 되면 바로 해몽을 찾아서 보는 타입이에요. 생각해보니 이사가는꿈은 처음이라 되게 신기하기도 했어요. 그럼 이사가는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낡은집에서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는꿈은 누구를 만나는 꿈입니다. 옛 연인이거나 배우자일수도 있다고 하네요. 집에 문패를 다는 꿈과 새롭게 지은 집의 꿈은 태몽으로 훌륭한 자녀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사가는꿈 중에서도 새 아파트로 이사가는꿈 해몽은 현실이 실제와 같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질서가 이루어 지는 꿈이라고 해요. 새 집으로 이사가는꿈 해몽은 암담한 미래를 개척하게 되는 꿈으로 흉몽이에요.



이사가는꿈에서 집이 파손이 됐다면 제일 큰 행운을 잡게되는 꿈이고, 새로 지은 남의 집에 이사해 들어가는 꿈은 차츰 가업이 번성해지고 재물이 풍족해 지는 꿈입니다.



트럭에 이삿짐을 싣는 꿈은 사업을 새롭게 변경할 생각을 갖게 되는 꿈,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은 직장을 옮길 마음이 생겨 곳곳에 부탁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이삿짐을 밖으로 내놓거나 차에 싣는 것을 구영하는 꿈은 사업계획을 바꾸게 되거나 주변환경을 새롭게 정리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사가는꿈에서 작은집이나 낡은집으로 이사를 가게된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위축되는 것으로 흉몽입니다. 전체적으로 넓은집, 좋은집으로 이사를 가게된다면 길몽이고, 허름한집, 작은집으로 이사를 가게된다면 흉몽으로 보시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