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자전거 효과 알아두자


어느세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 지금부터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준비하시는분들 많이 계시지 않습니까? 그런분들 특히 운동을 많이 하실 수 있는데, 사실 이 시간내서 헬스장을 가기가 사회생활하면서 참 ~ 힘이들텐데요, 오늘은 집에서 간편히 누워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인 하늘자전거 효과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하늘자전거라고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같은데요 ~ 이는 말그대로 공중에서 자전거를 타는 동작을 말하는것입니다, 흔히들 페달밟는것을 상상하고 계시죠? 사실 맞습니다 ~ 아무튼 오늘은 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하늘자전거 효과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효과로는 먼저 다리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킬힐을 많이 애용하는 여성분들또한 이 하늘자전거를 하시면 예쁜 다리라인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온종일 밖에서 생활하다 집에오면 다리가 뭉쳐있을 수 있는데요 ~ 이를 관리하기위해서 하늘자전거를 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도하며 관리도 된다니 참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와 체중감량에도 참 좋다고 하는데요. 하늘자전거는 사실 전신운동은 아닙니다, 하체에 최적화된 운동법인데요 ~ 그런데 사실 하늘자전거 동작은 참 쉬워보이죠? 그렇지만 5분만 하더라도 다리가 떨리고 아랫배가 땡기기 시작하는데요 ~ 그는 자극이 확실히 된것이니 계속해 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속해 얘기드리는데 ~ 하늘자전거는 다리라인을 관리하는데 참 좋다고 합니다. 하늘자전거를 통해 예브면서도 또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하늘자전거는 군살을 제거해주며 또한 살이 빠지면서 탄력을 잃을 수 있는데 근력또한 보충해줘 탱탱한 다리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 자전거효과는 다들 알고 계시죠? 예전 뉴스에서, 또는 각종 매체에서 이효리 다리관리 비결? 이라는걸로 많이들 읽어보신 적 있을텐데요 ~ 이 유명한 이효리 또한 다리는 자전거를 통해 관리를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오늘 하즐자전거 효과에 대해서 안내드려보았는데요 ~ 매끈한 다리를 갖고 싶으시다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겠죠? 지금부터 하늘자전거 시작해보도록 하세요!! 정말 건강에도 좋은데 꼭 해보셔야 되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