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무료수거 서비스


가전제품이 오래되거나 또는 고장이 났거나 하는경우에는 버릴때 참 난감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보통 이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무게가 꽤 무거워 버리기가 힘들고 고민이 많이 될텐데요 ~ 그런데 사실 알아보니 이 가전제품을 수거해가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는데요 ~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는데 지금부터 이 가전제품 무료수거에대해 한번 파헤쳐볼께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폐가전무상배출예약시스템이라는곳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 환경서비스, 전국 폐가전 배출예약 및 조회가 가능하며 방문하여 무상수거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 그럼 가전제품 무료수거 자세히 볼까요?



홈페이지를 접속하게되면 몇가지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 중 아래 보이는 예약 및 조회/변경란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다음 수거 예약하기 버튼으로 해주세요.



먼저 주의사항을 볼 수 있는데요. 주소가 입력되지 않는다면 품목 및 희망 배출일 선택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필수품목이 입력되지 않는다면 선택 품목 입력이 되지 않는다합니다.



그럼 이처럼 기본정보, 배출품목을 선택 및 기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항목에 걸쳐서 상세히 입력을 해주셔야만 이용을 할 수 있다니 알아두셔야 되겠습니다.



그런다음 아래 서비스 약관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 후 아래 저장버튼을 하게되면 방문 수거를 이용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서비스 대상품목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등에 대해 가능하니 부분도 알아두셔야 되겠어요.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가전제품 무료수거에 대해 안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