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 추적 하는방법


얼마전에 회사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장난전화가 수없이 왔던 적이있었는데요. 안받으면 되지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보통 그런거 궁금해서 다받는 편이라서 받아보았는데 이상한 소리만 하고 끊더라구요. 저도 학교다닐적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을 통해서 목소리 듣고싶어서 전화해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렇듯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으로 전화거는 방법과 또 발신 번호표시제한 전화 추적이 가능한지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은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계신 방법인데요. 전화 키패드에서 전화를 걸 사람 번호 앞에 *23#을 입력하면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전화를 걸수 있는데요.




아까 말씀 드렸다시피 저도 어릴적 친구들에게 저 방법을 통해서 장난을 쳐본적이 있는데 걸 자마자 들통난 경우가 대부분 이라서 잘 안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으로 전화를 걸수는 있지만 과연 발신번호표시제한 추적하는 방법은 있 는가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 사람들의 정보를 종합해서 155번에 전화를 하면 표시제한번호를 알려주신다고는 해서 제가 직접 해보았습니다.


직접 전화를 걸어보니 추적은 커녕 없는 번호라고 나오는데요. 다른 정보에서도 155번으로 발신번호표시제한 추적 은 거짓정보인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미리 어플을 받아서 발신번호표시제한이나 스팸문자의 출처가 어디인 지를 알수있다고 합니다.



070이나 인터넷 전화번호로 많이 연락이 오는데요. 인터넷 전화를 쓰는 친구들 전화인줄도 모르고 거절을 했던 기 억이 나는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사용자라면 어플을 받으셔서 누구인지 미리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