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대구 아파트 분양 계획 최신정보


어릴적부터 엄마친구가 일하시는 부동산에 가서 수다떨 때 이것저것 물어보던 것이 좀 더 나이를 먹고나니 부동산에 관해서 관심이 더 많아 졌는데요. 최근에 뉴스에서는 대구쪽은 아파트 가격이 폭락 한다는 소리도 들었는데요. 부동산을 이용해서 제테크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상황을 좀더 두고봐야할꺼 같다고 하는데요. 투자자를 생각하면 속이 쓰리지만 지금 전체적으로 집값이 터무니 없이 높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것이 시발점이 되어서 완충작용을 해야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 현재 전국에서 분양 중인 아파트 들이 많은데요. 그 중 오늘은 2016년 대구 아파트 분양 계획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016년 대구 아파트 분양 계획을 살펴보니 서구를 제외한 구와 군에서 분양계획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동구를 살펴보면 대구신서혁신도시 A-7 블럭과 신암화성파크드림이 분양계획 중에 있는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중 분양시기가 가장 최근으로 예정된 대구신서혁시도시를 한번 살펴보면 10년 공공임대 아파트로 건설사는 LH가 맡았고 전매가 제한된 단지라고 하네요.



4월 21일 자로 전국적으로 행복주택 분양을 시작을 한다고 했는데요. 대구 경북에서도 처음으로 대구 혁신도시에 행복주택 입주를 한다고 네요.



다음은 대구 수성구의 아파트 분양 계획인데요. 범어라온프라이빗2차와 만촌삼정그린코아에듀파크와 고산역 화성파크드림이 분양예정이라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가장 최근 분양공고시기인 범어라온프라이빗2차는 입주시기를 18년 10월을 예정으로 되어있는 걸로 보이네요.



다음은 대구광역시 북구인데요. 대구금호 B-1(10년 공공임대)와 대구매천휴플러스와 아파트 주택재개발이나 재건축사업이 예정된 2곳이 보이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전국적으로 대구와 인천주안역 근처 행복주택 서울가좌역 행복주택 등 분양을 시작했는데요. 특히 서울가좌역은 분양경쟁이 치열했다고 합니다. 이렇듯 2016년 대구 아파트 분양 계획 뿐 아니라 전국 분양캘린더를 통해서 지역별로 분양예정이나 분양중인 아파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016년 대구 아파트 분양 계획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가장 최근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