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류빠른대출


서류가 없는 금융거래? 불과 몇해전까지만 하더라도 상상도 할 수 없었는데요. 스마트폰의 보급화와 함께 더불어서 모바일의 금융거래가 간편하게 이루어지면서 서류없이 빠르게 거래를 할 수 있는데요. 어떤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비모바일 금융거래 상품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은행인 우리은행의 모바일웹뱅크인데요.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하다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무서류 및 무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저 연 5.96% ~ 최고 연 9.50% 수준의 낮은 이율로 중도해약금 없이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분들 중 CB 1~7등급 고객분들이 거래진행이 가능합니다.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선택해 거래가 진행되며, 최고 연 0.30%까지 우대받으실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방식이 적용 그리고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다음은 현대카드의 단기거래상품인 현금서비스입니다. 현금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바로 찾아 쓸 수 있는 방법 중 한가지 방법입니다.



1만원부터 만원단위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별 신용공여기간동안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365일 24시간 간편신청 및 즉시출금과 계좌이체, 부족한 카드대금 결제가 가능하며 신용공여기간 후 익월 결제일에 원금 및 이율을 납입합니다.



현금이 필요할 때 1만원부터 만원단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1분만에 즉시출금과 이체 및 카드대금도 결제가 가능하며,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끝으로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및 앱 다음 ARS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고 이어서 현대카드 앱의 금융 ATM과 제휴 CD/ATM을 통해서 거래진행이 가능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