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전세대출 안내


우리은행을 통해서 전세금융거래를 하고자 하는분들 계십니다. 우리은행뿐만아니라 제도권금융을 통해서 이러한 상품을 많이 이용하고자 하는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런분들을 위해서 우리은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전세상품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내에서는 총 8가지의 전세상품이 있습니다. 첫째 iTouch전세론 그리고 둘째 위비전세금, 셋째 위비전세론 서울보증일반, 다음 넷째 iTouch 전세론 서울보증일반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우리전세론전세금안심상품이 있습니다. 다음 우리전세론 서울보증-공공주택의 상품과 우리전세론 서울보증일반 및 주택금융보증상품이 있습니다.



첫째 위비전세금상품으로써 주택금융공사 주택신용보증서 담보로 영업점 방문없이 위비뱅크 상담과 실행이 가능한 전세상품이며, 최대 2억 2천 2백만 이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상품을 받고자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개인의 분들이 이용가능하며, 근로자 3개월 이상 재직과 3개월 이상 소득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하신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이용제외대상은 외국인, 미성년자,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 소득과 재직증명이 불가한 경우, 휴직자, 보험설계사, 판매원, 딜러, 프리랜서 등 사업소득자, 관련서류의 원본제출이 어려운분들이 신청불가합니다.



이용기간은 임대차계약서상 계약 종료일 이내에서 1년 이상 2년이내, 필요한 서류는 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최소 실행일 5영업일 전에 주셔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어서 iTouch 전세론(주택금융보증)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대차계약서상 계약종료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2억 2천 2백만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택금융공사 주택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상담과 실행이 가능한 전세상품이며, 인터넷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따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해당대상은 저세상품을 받고자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개인고객이 가능하며, 임차보증금 금액이 5억원을 초과하는 경우 이용하실 수 없다고 합니다.



제외대상은 외국인, 미성년자,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이 해당되며 소득과 재직 증명이 불가한 경우 그리고 휴직자 및 보험설계사, 판매원, 딜러, 프리랜서 등 사업소득자와 관련서류의 원본제출이 어려운분들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개인별 최대 2억 2천 2백만까지이며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개인의 주택금융공사에서 정한 금액까지 차등적용되며, 임대차계약서상 계약종료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기간은 1년 이상 2년 이내라고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