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 code 조회 방법


오늘은 여러가지 정보들 중 hs code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할텐데요, 해외상품, 해외직구 거래시에 알아두면 참 좋은 정보가 되겠습니다, 당연히 이 해외물건을 거래하는 경우에 여러가지 정보들이 필요로하긴하지만 그 중 오늘 안내드리는 정보의 쓰임새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럼 hs code 조회 방법 설명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해두도록 하세요.



이 정보는 세계 HS 정보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하면 쉽게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그럼 포털사이트에서 찾으시면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 계속해 hs code 조회 방법을 안내드려보도록 할께요.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어떻게 알아봐야되는지 모르는경우가 참 많이 있을꺼에요, 다른건 찾지마시고 상단에 보이는 메뉴만 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들 중 관세율표를 선택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관세율표를 선택하시면 년도별로 정리되어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우측을 보게되면 01 살아있는 동물과 동물성 생산품, 02 식물성 생산품 등 여러가지 분류가 나뉘어지게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측을 보게되면 또 소분류로 나뉘게 되겠습니다, 품목을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보게되면 보다 자세하게 보실 수 있는데요, 커피, 차류, 마태, 후추, 바닐라, 계피와 계피나무의 꽃 등 다양하게 보여집니다, 한글과 영문으로 자세하게 표기되어있네요.



그리고 커피를 해보니 커피 내에서도 보다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하게 되네요.



세부적으로 더 알아보고싶다면 해보시면 위의 그림처럼 보여지게 되겠습니다, 이처럼 정말 손쉽게 누구든기 hs code 조회 방법에대해 안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네요, 혹여나 필요하거나 또 이용을 준비중이시면 위의 정보를 잘 참고해두시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