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리너스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동네에 엔젤리너스가 새로 개업을 해서 방문해봤어요. 저는 카페를 자주 가지 않아서 어떤 메뉴가 맛있나 보고있는데 친구가 메뉴추천을 해주더라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동네에서 친구들과 엔젤리너스에 자주 방문을 하게 됐어요. 대학생분들은 시험기간이 되면 카페에가서 공부도 많이 하시잖아요. 가서 고민을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그럼 고민 할 필요없게 엔젤리너스 메뉴&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엔젤리너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이번 엔젤리너스의 신메뉴는 우리 제주라는 주제로 한라봉으로 만든 음료와 후식이 있었어요. 그럼 엔젤리너스의 더 다양한 메뉴에 대해 보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앤젤 인 스노우 라인이에요. 베리 몽키 스노우와 한라봉 스노우는 신메뉴예요. 한라봉 스노우를 마셔봤는데 한라봉의 단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제가 엔젤리너스 메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료가 그린티 스노우랑 쿠키&크림 스노우입니다. 정말 단 것을 먹고 싶을때는 쿠키&크림 스노우를 마시고 평소에는 그린티 스노우를 많이 마셔요. 그린티 스노우는 제가 정말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후식에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볼까요? 후식은 케이크와 베이커리, 샌드위치, 다른 것들이 있어요. 먼저엔젤리너스 메뉴&추천을 해드리자면 녹차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어요. 제가 녹차를 좋아해서 녹차와 관련된 것을 많이 먹어요. 녹차롤도 정말 녹차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베이커리에는 브레드와 와플이 있는데요.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와 메이플 초코 브레드가 정말 맛있어요. 음료만 마시기 아쉽다 느껴질때 브레드를 함께 드시면 더 맛있고 즐겁게 엔젤리너스에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샌드위치는 트리플치즈파니니가 제일 맛있어요. 친구가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빵이 조금 딱딱한 것 외에는 다 좋았어요. 이가 조금 약하신 분들은 트리플치즈파니니를 피하시면 좋겠습니다.
엔젤리너스에 빙수도 판매를 하는데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너무 더울때 빙수와 아이스크림을 드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