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안녕하세요. 국내선을 제외하고 외국을 나가기 위해서는 각 나라별로 신분증이라 할수있는 여권이 필요한데요. 여권을 만들기위해서는 여권사진과 가까운 구청에 방문하셔서 서류를 작성하고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근데 서류를 작성하다가 한글 이 외에 영문이름을 표기하는 란이 있는데 본인의 영문이름을 모르면 서류 작성을 다 못할수도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자신의 여권 영문이름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에 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아래와 같이 직접 영문 가나다 순으로 영문 표기법을 찾는 방법도 있구요.

 

 

검색창에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그럼 아래 한글이름 입력란에 본인의 이름을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평소에 제가 류현진 선수를 좋아하는데요. 지금 멀리 타국에서 어서 빨리 재활훈련 끝나고 멋지게 다음시즌에서 보기를 바라는 류현진 선수를 예로 한번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그럼 이렇게 언어변환기를 통해서 한글이름을 로마자로 표기해서 나옵니다. 류씨 성이 이렇게 다양하게 영문이름 표기법이 있는줄 검색해보면서 알았는데요.

 

 

사용빈도순에 따라서 주로 어떤 영문이름을 많이들 사용하시는지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아래를 보니까 Ryu Hyunjin이라는 이름이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네요. 그 밖에도 Ryu Hyeonjin, Ryoo Hyeonjin등 이 중 맘에 드시는 것을 사용하면 되시는데요. 대부분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결과를 사용한다고는 합니다.

 

 

지금까지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서류 작성하기 전에 미리 본인의 영문이름 정도는 알고계시는 게 도움이 되겠죠?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