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금융거래의 목적은 참 다양한데 말이죠. 오늘은 자동차를 목적으로 하는분들을 위해서 현대캐피탈을 통한 거래상품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하시고 혹여나 이용을 목전에 두신분들은 이용도 한번 고려해보는것이 좋을것같아요.





현대캐피탈의 자동차상품은 구매프로그램을 통한 이용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차량을 구매를 위해서 금융거래를 원하는분들이 계시는데요. 총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표준형과 잔가보장형 그리고 거치형과 유예형까지 총 4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표준형 방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기간동안 매월 일정한 금액의 월 납입금을 납입 그리고 최고 60개월까지 이용기간 설정해 월 납입금 부담을 감소 기본적으로 3~60개월과 선수율에 제한이 없고 4.5%수준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잔가보장형에 대해서 알압도록 하겠습니다. 이용방법은 원금 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 부담을 완화하는 이용방식이 됩니다. 자동차 교체주기가 3~4년으로 짧은분들과 원하는 차종의 월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분들에게 추천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승용차는 36개월 40%까지 보장되며 SUV/RV차량에 대해서는 45% 그리고 승합 및 상용차량은 45%까지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차량 반납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단계 전화로 반납 신청 그리고 다음 탁송기사 방문 및 차량 실사 후 탁송 후 경매를 진행합니다. 이어서 고객이 경매 낙찰금액확인 후 의사를 결정합니다. 그런다음 낙찰 매각대금으로 유예원금 정산 후 잔여금 고객을 송금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이어서 거치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상품은 1년간 이율만 납부하며 월 납입으르 최소화하는 방식이며 이후 남은 금액은 2~3년에 걸쳐 분할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신규사업자 및 신입사원 등 초기 월 납입금이 부담되는 고객분들에게 추천되는 상품입니다.



끝으로 유예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금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 부담을 완화하는 방식이며 3년 최대 55%, 4년 45%까지 원금 유예가 가능하며, 자동차 교체주기가 짧고 월 납입금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