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나라사랑카드 살펴보기
20살이 되면 군대를 가기 위해서 신체검사를 받게 되는데요. 이때 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게 됩니다. 국민과 ibk가 있는데,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종류와 비교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제대를 하고 나서도 계속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어떤 내용이 있는지 볼게요.
징병검사부터 군복무나 예비군 임무 수행시까지 다양한 기능과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군마트와 GS25, CU에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고,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경우 동반 1인 포함 3천원 저렴하게 볼 수 있어요.
휴가를 나올때 집으로 가기 위해서 KTX를 이용하는 군인들이 대부분인데요. 이때 고속버스도 함께 5% 할인이 됩니다.
사랑서비스로 ibk 나라사랑카드를 통해서 인터넥 토익시험 접수를 하거나, 온라인을 통해서 서적을 구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있어요.
전국 시내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할때 월 2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전월에 사용한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럽 통합 멤버쉽 서비스도 있는데,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가맹점에서 사용 또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으로는 발급 후 SMS 수신을 해서 앱을 실행합니다. 그렇게 선택을 한 후 동의를 하면 되네요.
또 ibk 나라사랑카드에서는 군공중전화요금 자동이체 신청을 했다면 10% 할인을 할 수 있어요. 전화를 자주 하게 되니 좋은 내용인 것 같아요.